The best Side of 상품권현금화

Wiki Article

또한, 소액결제를 활용하여 온라인 쇼핑을 하는 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온라인 쇼핑은 매우 편리한 쇼핑 방법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을 할 때마다 현금을 사용하는 것은 불편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실때 가장 주의하셔야될 점이 바로 사기업자를 조심하는겁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게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은행거래나 대출이 힘드신분들이 많이 사용하는데요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나마 가장 신뢰할 만한 거래 방식이므로 이 정도의 수수료는 감수할만하다고 하겠지만 최근에는 각종 자동화 사이트들이 많아져서 본인의 한도로 직접 컬쳐랜드나 해피랜드 상품권을 구매하여 자동거래 사이트에 판매를 하면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를 조금 더 절약할 수 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한도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후자 같은 경우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티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 즉 지인이나 가족들의 휴대폰도 현금화를 해주겠다는 업체들이 있지만 그런 업체는 대부분 사기꾼들 입니다.

- 대출을 받는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대출 건수에 따라서, 고금리 대출에 따라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소액결제 현금화는 기록이 남지 않기 떄문에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결제 정보가 노출되더라도 암호화된 상태로 유지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